지난 대통령 탄핵사태 이후 보수우파 진영의 개혁을 내세우며 창당된 바른정당에 참여했던 강병국 경기도체육회 총괄본부장이 양평지역 당협운영위원회에서 바른정당 탈당과 함께 자유한국당 복당(11월12일)을 선언했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양평군수 출마를 준비 중인 강병국 본부장은 그동안 보수개혁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채 오히려 보수분열과 갈등을 키워 가는데 일조한 책임을 통감하고 당원들에 대한 사과와 함께 본인을 정치적으로 성장시켜준 자유한국당에 복당(11월13일)하겠다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강 본부장은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서 지방선거 승리의 밑거름이 되겠다며, 앞으로 보수 우파진영의 대통합 대열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양평지역 자유한국당의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서 굳건한 군민 신뢰를 회복하여 다가오는 2018년 지방선거 승리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 본부장은 “당내 후보경선 절차를 준수하고 경선결과에 100% 승복하겠다”면서, “당내 양평군수 후보 경선 절차를 성실히 준수하고 미래지향형 정책경쟁을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혁신•통합형 양평군수 후보로 선출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복당과 관련한 질책을 겸허한 자세로 감내하겠다”면서, “이번 저의 자유한국당 복당과 관련된 비판과 질책들을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이고 더욱 성찰하며 정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덧붙였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