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17일(금) 부산 최초 프리미엄 실내 풋살구장 ‘THE KICKOFF’ 를 개장한다.
‘THE KICKOFF’ 는 축구 경기에서 시합 시작을 의미하는 용어다. 부산아이파크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실내 스포츠 공간을 어린이들이 처음으로 축구를 만나는 공간이라는 의미에서 ‘THE KICKOFF’ 라는 이름을 정했다. 또한 프로구단의 새로운 사업 영역 창출의 의미도 담고 있다.
지난해 FC서울이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팬파크를 운영하며 구단팬들의 모임의 장소와 한 단계 수준 높은 팬샵을 선보이며 프로구단의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했다. 이에 부산 역시 새로운 사업 모델을 찾게 되었고 이에 국내 프로축구단 최초로 프리미엄 실내 풋살구장 ‘THE KICKOFF’’ 를 기획하게 됐다. 프로구단이 실내 멀티 스포츠 시설을 운영하는 것은 부산아이파크가 최초다.
전체 150평 사이즈의 ‘THE KICKOFF’ 에는 인조 잔디 풋살장 1면과 다목적 구장 1면 그리고 VR 존과 GAME 존, 팬샵이 설치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최고급 실내 풋살구장으로 탄생했다. 홈플러스 부산 아시아드점에 위치한 ‘THE KICKOFF’ 여타 풋살장과 달리 실내 시설로 구축돼 사계절 동일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로운 만큼 운동 후 피부에 자연화상의 위험성도 없다.
‘THE KICKOFF’ 의 장점은 축구에 국한되지 않는다. 어린이 축구 클래스에 함께한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THE KICKOFF’’ 에 맡겨 두고 장보기, 쇼핑등의 활동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내부에 위치한 라운지에서는 ‘THE KICKOFF’’의 회원 및 학부모들이 편안하게 소통활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아이파크의 우수 강사진이 직접 진행하는 축구 클래스 역시 특별하다. 월~금 오후3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시간 운영되며 유아, 초등학생의 레슨반과 성인반(예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인반은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만큼 직장인들도 퇴근 후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말에는 대관 서비스를 제공해 청소년, 직장인 동아리 팀들끼리 최신의 시설에서 날씨와 기후에 상관없이 풋살 경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특별 이벤트 행사로 프로 선수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수시로 열릴 수 있다.
프로축구구단의 새로운 출발을 알린 ‘THE KICKOFF’ 의 입회원 관련 문의는 ‘THE KICKOFF’ 전화로 문의 가능하며 부산아이파크 홈페이지와 부산아이파크 페이스북으로 가능하다.
                            전주예수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 교류회'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는 지난30일 전주 시그니처호텔에서 ‘2025년 지역환자안전센터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협약 의료기관 간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환자안전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류회에는 전북특별자치도 보건의료과, 삼성서울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 전주 예수.
                    
                
                            공공기관 이전시,인구감소지역  배려 ,   균형성장 3법 대표발의
                        
                        공공기관 이전 시에 ‘인구감소지역’을 배려하도록 하는 법 개정이 추진된다. ‘인구감소지역’의 경우 기존의 혁신도시 범위에 포함되지 않아 공공기관 이전에 따른 수혜에서 제외되고 있는 문제점을 해소하고, 공공기관과 연관기업 종사자의 정주 효과로 인구감소지역을 성장 거점지역으로 조성하기 위한 목적이다.  박...
                    
                
                            청주교회서 ‘제116기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식’ 개최
                        
                        신천지예수교회 ‘시온기독교선교센터’가 개인의 가치관과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이 입증됐다.  신천지예수교회가 10월 17~25일, 수료 예정자 128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97.9%가 ‘수료 후 삶이 변화한 것에 만족한다’는 응답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과정을 통해 삶...
                    
                
                            서구, 기업-구직자 맞춤형 일자리 매칭
                        
                        [뉴스21통신/조영기] 광주광역시 서구는 4일 서구청 들불홀에서 ‘2025 미니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광주대학교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사업과 연계한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지역 우수 기업과 구직자를 직접 연결하고 실질적인 채용·취업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박람회에는 농업회사법인 감동...
                    
                
                            안전·보건 중심 책임경영 실천으로 산업현장 안전문화 확산 선도
                        
                        [뉴스21 통신=최세영 ] ▲ 청사시설 안전점검중인(좌부터)김영동 경인지역본부장, 김정숙직업능력개발부장, 김경롼 시설물 관리원한국산업인력공단 경인지역본부(본부장 김영동)는 2025년 안전보건책임경영 계획에 따라 체계적인 안전관리와 현장 중심의 보건 활동을 충실히 수행하여, 산업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
                    
                
                            건강을 위한 점핑 운동----시험중
                        
                        [뉴스21 통신=최병호 ]아이들의 건강을 증진합시다.
                    
                
                            양천구, ‘서부트럭터미널 도시첨단물류단지’ 기공식 개최
                        
                        양천구(구청장 이기재) 신정동에 위치한 ‘서부트럭터미널’이 46년 만에 도시첨단물류단지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치고 11월 4일 기공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간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재 양천구청장, 오세훈 서울시장, 지역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그리고 주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부 개발 계획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