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대문구, '제3회 김현식 가요제' 18일 개최 - 고인의 음악세계를 이해하고 노래하는 신진 가수 발굴 양인현
  • 기사등록 2017-11-08 14:08:44
기사수정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제3회 김현식 가요제'를 18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신촌 연세로 특설 무대에서 개최한다.


 '내 사랑 내곁에' 등 주옥같은 히트곡을 남긴 고(故) 김현식은 생전에 그룹 '신촌블루스'로 활동하는 등 신촌과 남다른 인연을 맺었다. 


 이번 행사는 고인의 음악세계를 이해하고 노래하는 신진 가수를 발굴하기 위해 열린다. 픽처퍼펙트와 한국청소년재단이 주관하고 지니뮤직이 후원한다.


 가요제 홈페이지(www.khsmusic.co.kr)를 통해 참여 신청한 125개 팀 가운데 사전 동영상 심사를 통과한 10개 팀이 무대에 올라 자신들이 새롭게 해석한 김현식의 노래들로 열띤 경연을 펼친다.


 1등에는 상금 500만 원, 2등과 3등에는 각각 상금 200만 원과 100만 원이 수여된다.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지원한다.


 본 공원 외에도 록밴드 안녕바다와 조문근 밴드, 제1회 김현식 가요제 1위 수상자 이희주 씨 등이 출연해 공연을 빛낸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김현식 가요제가 음악 열정과 재능이 있는 이들에게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가수 김현식을 기억하는 분들에게는 그를 추억하게 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4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