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스가 지난 4일 안산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다문화 가족들을 후원하는 캠페인 '다문화 Car Care Day 2017'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다문화가정 중 생계형 차량을 소유한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차량안전 점검 및 정비, 사회공헌활동(차량관리용품 지원)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 지원한 차량정비는 독일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 정비 전문가가 함께하여 엔진점검 및 오일 교체, 와이퍼 교체, 타이어 점검 등을 실시했고,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 제품(워셔액, 에어컨히터 탈취제, 휠크리너 등)을 후원하여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독일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와 수입차 애프터마켓 부품 브랜드 '마일레(MEYLE)'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알레스는 수입차 정비 전문점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를 국내에 론칭하여 현재 직영점 5개와 가맹점 30여 개 점을 돌파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서면, 제1회 헤이(HEY) 송석항 동죽 수산물 대축제 11월 7~9일 개최
서천군 마서면 송석어촌계가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송석항 일원에서 ‘제1회 헤이(HEY) 송석항 동죽 수산물 대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지난 5월 문을 연 ‘송석어촌체험마을’을 알리고, 체험과 구매를 연계한 관광 콘텐츠로 지역경제 활력을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행사는 송석어촌계·송석해의마을 영어조합법인...
충남 농산물 가공의 미래, 소비자와 만나다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오는 11월 7일 농가공경영체와 전문가, 일반 소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우수 가공상품 비즈니스 모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지역 농업인이 직접 개발・생산한 농산물 가공상품의 경쟁력과 사업성을 평가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충남 농산물의 새로운 시장가치.
오는 4일 대규모 일자리 박람회 연다
충남도는 다음달 4일 호서대 아산 캠퍼스에서 ‘2025년 충남 미래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도가 주최하고, 충남경제진흥원과 호서대, 아산시, 천안시,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민관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도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취업 시장을 활성화하고자 기획했다.이번 행사는 ‘더 나은 .
충주시, 11월 1일부터‘서충주 급행버스’ 본격 운행
충주시가 서충주 시민의 교통 편의를 위해 오는 11월 1일부터‘서충주 급행버스’를 정식 운행한다.이번 급행버스 도입은 서충주 신도시와 구도심 간 이동 불편을 해소하고, 시민들의 출퇴근 시간을 대폭 단축하기 위한 사업이다.급행버스는 서충주–호암동, 서충주–연수동 등 2개 노선으로 운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12개 주요 .
충주시, 소하천 정비사업 우수사례 ‘전국 2위’ 수상!
충주시는 행정안전부 주관'2025년 소하천 정비사업 우수사례 공모'에서'우수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행정안전부는 매년 전국 시군구를 대상으로 수해 예방 및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지역적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소하천 정비사업을 확산시키기 위해 공모를 하고 있다.올해 평가는 1차 서면 심사를 ..
충북의 맛이 한자리에! ‘제1회 충청북도 농식품산업박람회’ 개막
충북도는 도내 농식품 산업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가 및 식품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제1회 충청북도 농식품산업 박람회’가 오는 31일(금) 개장식을 시작으로 11월 2일(일)까지 3일간, 청주오스코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충북 도내 131개 농식품 기업이 참여해 가공식품, 전통식품, 김치, 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