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시, 자연치유 휴(休) 캠프 운영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7-11-07 14:50:25
기사수정


▲ 제천시 직원 35명을 엄선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도시인 안산시에서 ‘2017 자연치유 휴(休) 캠프’를 진행한다.

충북 제천시는 평소 격무와 각종 민원으로 직무스트레스가 누적돼 피로감을 호소하는 직원 35명을 엄선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자매결연 도시인 안산시에서 ‘2017 자연치유 휴(休) 캠프’를 진행한다.

 

휴(休) 캠프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힐링 교육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해 긍정적인 사고와 재충전을 통해 활력 있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전문가로부터 생활 속 자가 치유법(self-healing)을 배우고, 클래식 힐링, 유쾌한 대화법, 디톡스 커뮤니케이션 등 각종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15년 처음 시작해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휴(休) 캠프는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심신치유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몸과 마음의 참 휴식을 통한 업무 능률 향상으로 이어져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시 관계자는 “휴(休) 캠프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감이 높아 직원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 할 수 있는 직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4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