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日 여자 피겨 스타 안도 미키, 강원관광 홍보대사 - “일본인이 강원도 방문하도록 홍보할 것” 최훤
  • 기사등록 2017-11-03 16:33:07
기사수정



▲ 최문순 강원지사가 3일 오후 강원도청 신관회의실에서 일본 피겨스케이팅 스타 안도 미키를 강원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도 미키 전 일본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가 강원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강원도는 3일 오후 강원도청 신관회의실에서 일본 스포츠 스타 안도 미키를 강원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안도 미키는 “강원관광 홍보대사로서 겨울올림픽을 사랑하는 많은 일본 관광객이 강원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지난 9월 일본 로드쇼에서 강원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사카 관광국 이사장인 미조하타 히로시 전 국토교통성 관광청 장관도 참석했다.


또 눈이 없는 나라인 필리핀에서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라이언 방(본명 방현승)씨도 참석해 2018평창겨울올림픽 때 많은 필리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라이언 방씨도 지난 9월 강원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들 홍보대사는 4일 오후 5시부터 평창겨울올림픽 개폐회식장에서 열리는 ‘지(G)-100일 기념 드림콘서트’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최문순 강원지사는 “올림픽이 100일도 남지 않은 시점에서 아시아 국가의 관심은 올림픽 붐업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올림픽 기간뿐 아니라 올림픽 이후에도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해 성공적인 올림픽 유산으로 남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4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