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국 정통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REVO’, 국내 론칭 및 기념 이벤트 진행
  • 조병초
  • 등록 2017-11-02 13:50:47

기사수정
  • 10월 28일 국내 첫 론칭쇼 개최, 11월 내내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 What Hi-Fi 매거진 “디자인· 편리함· 음질 다 갖춘 제품”
  • 올 하반기 기대작 ‘슈퍼CD’ 출시 예정


▲ 영국의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 REVO가 국내에 론칭했다




영국에서 온 정통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REVO’가 국내에 론칭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 이하 델핀)은 10월 28일 또 다른 영국 오디오 REVO의 론칭쇼를 진행했다. 


REVO는 이미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각광받고 있는 네트워크 스피커로 최신 와이파이 플레이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이 날 델핀이 공개한 REVO의 ‘슈퍼 시리즈’는 올인원 홈오디오로 Red Dot과 iF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날로그 디자인의 이 오디오는 북유럽 감성의 고급 부품과 최신 기술로 훌륭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며, 특히 나무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 원목 소재를 채용해 인테리어에 적합한 스피커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최신 네트워크 플레이 기술이 집약되어 있어 차세대 DLNA 스피커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한 제품은 Super Signal, Super Connect, Super System 3종이며 올 하반기, 기대작 Super CD가 출시될 예정이다. 


REVO는 델핀 공식 온라인몰과 CJmall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델핀의 신승호 대표는 “최신의 현대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이 더해진 REVO가 또 다른 인테리어스피커 열풍을 몰고 올 것”이라며 “그 동안의 사랑에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델핀은 REVO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등에게는 REVO의 Super Signal을 증정한다. 


REVO는 핫트랙스,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공식 매장에서 직접 청음해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2. 단양 강풍 속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 추락…탑승자 1명 중상 지난 22일 오후 3시 34분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노동리 양방산 전망대 인근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이던 50대 남성 2명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단양소방서에 따르면, 사고 당시 조종사 A 씨와 동승 고객 B 씨는 이륙 직후 강풍에 중심을 잃고 인근 야산으로 추락했다. 현장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업체 직원이 즉시 119에 신고했으며, 소방..
  3. 제천시, 초고압 송전선로 ‘1년 전부터 인지’하고도 침묵… 충북 제천시가 초고압 송전선로(345kV 신 평창–신 원주) 건설사업이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을 지난해 11월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하지만 시는 이 사실을 시민에게 단 한 차례도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행정의 무책임’과 ‘정보 은폐’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 11월 제천시를 포함한 해당 구...
  4. “삼성전자, 2026년 영업이익 67조 전망”…IBK투자증권, 목표가 14만원 상향 삼성전자가 내년을 넘어 2026년까지 가파른 실적 회복세를 보일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김운호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23일 보고서에서 “메모리 업황 개선이 본격화되면서 삼성전자의 실적이 2026년까지 큰 폭으로 개선될 것”이라며 삼성전자에 대한 투자 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1만원에서 14만원으로 상향 조...
  5. 태광그룹, 애경산업 지분 63% 4700억원에 인수...매매 예정일자, 내년 2월 19일 [뉴스21 통신=추현욱 ] 태광산업 컨소시엄이 4700억원에 애경산업을 인수한다.AK홀딩스와 태광산업 등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같은 내용이 담긴 주권 양수도 방안을 승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매각 대상 주식은 애경산업 보통주 1667만2578주다. AK홀딩스 보유주식 1190만4812주와 애경자산관리 보유주식 476만7766주다.이는 애경산업 전체 발행주...
  6. 국내 유명 배우 겸 모델 A씨, 캄보디아 인신매매 모집책 혐의…"한국 여성 강제전환"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되는 배우 겸 모델 A씨가 캄보디아 현지 범죄조직의 한국인 여성 모집책 역할을 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23일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4월 30대 여성 B씨에게 “캄보디아에서 일본어 통역 일을 함께하자”고 제안한 뒤, B씨를 프놈펜으로 출국시켰고 현지에서 조직원에게 500만원을 받고 넘긴 혐...
  7. 24일 경찰 고위직 경무관 51명 인사 전보...서울경찰청 '수사 3인방' 전격 교체, 세관 마약 수사 외압 의혹 경찰 간… [뉴스21 통신 =추현욱] 경찰청이 24일 경무관 51명에 대한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경문관은 '경찰의 별'로서 시·도경찰청 차장, 서울·부산·경기·인천 등 경찰청 부장, 경찰청 심의관 등으로 근무한다.경찰청 국제협력관으로 이재영 서울경찰청 범죄예방대응부장, 치안상황관리관으로 강순보 강원경찰청 공공안전부장...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