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롯데 의왕백운쇼핑몰 본격 공사 착수 - 2019년 상반기 오픈 목표 최문재
  • 기사등록 2017-11-01 16:25:51
기사수정


▲ 의왕백운쇼핑물 조감도. (사진 = 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 백운밸리 사업의 핵심 기반사업인 롯데 의왕백운쇼핑물이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갔다.


기공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기길운 시의회 의장, 강희태 롯데쇼핑 대표이사,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 김양묵 의왕백운PFV 대표이사, 나성주 의왕백운AMC 대표이사 등 관계자와 시민 2000여 명이 참석했다.


롯데 의왕백운쇼핑몰은 약 10만㎡ 부지에 롯데아울렛과 쇼핑몰 A·B관으로 구성되며, 지하 2층에서 지상 5층 주차대수 4000여 대 규모로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시네마타운, 키즈 테마파크, 서점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여러 휴게공간이 함께 마련될 전망이다.


롯데 의왕백운쇼핑물은 기공식을 기점으로 2019년 상반기 오픈을 목표로 추진 중이며 앞으로 수도권 서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 쇼핑타운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롯데의왕백운쇼핑몰은 백운밸리사업의 핵심 도시 기반 구축사업으로 백운밸리 입주 예정 입주민들과 의왕시민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쇼핑몰이 들어서게 되면 지역 일자리 창출과 시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지역 상권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4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