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명의 여학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는 경기 여주의 한 고교 교사가 추가 기소됐다.
수원지검 여주지청(지청장 이원석)은 26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한 고교 교사 김모(52)·한모(42)씨 가운데 한씨의 추가 고소사건 수사가 마무리돼 이달 24일 기소했다고 밝혔다.
추가 고소 건은 두 교사의 범행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해당 고교를 졸업한 여학생 4명이 "나도 한 교사에게 당했다"며 8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한 사건이다.
이 졸업생들도 기존 피해 여학생들처럼 학교 복도 등을 지나가다가 한씨가 엉덩이 등을 만졌다고 피해를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이 한씨를 추가 기소하면서 한씨는 여학생 58명을 추행한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됐다. 검찰은 애초 한씨가 2015년 3월~올해 6월 과학교사로 재직하면서 여학생 54명을 추행한 혐의로 기소했다.
수원지법 여주지원 형사부(재판장 최호식)는 한씨의 추가 기소건을 기존 사건과 병합해 심리하기로 했다.
한씨와 함께 구속기소 된 김씨는 지난해 3월~올해 6월 체육 교사로 있으면서 13명을 추행하고, 자고 있던 1명은 준강제 추행, 13명은 위력에 의해 추행하는 등 모두 27명의 여학생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두 교사 모두 지난달 첫 공판에서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다. 김씨와 한씨의 다음 재판은 11월 9일이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