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 경기도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 출전 서민철
  • 기사등록 2017-09-22 17:02:08
기사수정

 

 

   지난 9월 21일 오후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동아리) 경연대회를 통해 우수 프로그램을 서로 공유하고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고자 열린 경연대회에 연천군을 대표하여 군남면 주민자치센터의 대표 프로그램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출전하였다.  
 
  5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군남면 임진강드림난타팀은 이번 경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3개월간 매주 구슬땀을 흘렸고 본 경연무대에서 실수하는 일 없이 흥겨운 북소리를 안산 문화예술의전당에 울려 경연에 참가한 30개 팀 및 1000여명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총 7분으로 구성된 무대구성은 3분 배경음 없이 난타소리로만 무대를 꾸몄고 나머지 3분30초는 ‘쾌지나칭칭나네’라는 곡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다.
 
 경연에 참가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은 “연천군을 대표하여 경기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경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발전해나가는 군남면 대표 프로그램(동아리)가 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지영철 군남면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항상 웃으며 경연대회를 준비한 임진강 드림난타팀이 자랑스럽고 이번 경연 경험을 살려 더 활성화된 군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1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