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당 부산 지방선거 기획단장에 김해영 의원 - 선출직공직자 평가위원장에 안철현 교수 선임…지방선거 본격 채비 윤영천
  • 기사등록 2017-09-15 16:12:40
기사수정


▲ 더불어민주당 김해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내년 6·13 지방선거를 염두에 두고 조직을 정비하는 등 본격 대비체제에 들어갔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운영위원회를 열어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방선거기획단장과 선출직공직자평가위원장을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방선거기획단장에는 김해영 의원, 선출직공직자평가위원회 위원장에는 안철현 경성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를 각각 선임했다.


지방선거기획단장을 맡은 김 의원은 "지난해 총선과 올해 대선을 거치면서 부산이 민주도시로서 과거의 모습을 되찾고 있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화룡점정을 찍어야 한다"며 "경쟁력 있는 후보군을 발굴해 지방선거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민주당 부산시당은 이에 앞서 나종만 전 시민사회연구원 원장을 시당의 싱크탱크인 오륙도연구소 소장에 선임했다.


중소벤처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박성현 전 S&T 모터스 주식회사 경영본부장, 부산영화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김비오 중·영도 지역위원장·오석근 전 부산영상위원회 운영위원장을 공동으로 각각 선임했다.


'갑'의 횡포에 내몰린 '을'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만든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위원장에는 정명희 부산시의원과 윤준호 부산해운대을 지역위원장을 공동으로 선임했다.


전통시장활성화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금봉달 부산어패류처리조합 본부장을 임명했다.


최인호 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은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당 산하 각종 공식 기구와 특별위원회 등의 인선을 마무리하고 인재 영입과 경쟁력 있는 후보 발굴 등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1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