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시 하당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나눔.재능 기부 - 이.미용 나눔.재능 서비스 박귀월
  • 기사등록 2017-08-09 17:22:04
기사수정



2017.8.8일 화요일 목포시 하당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관장(조문호), 팀원(김성대)의 도움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실시했다.


아침일찍부터 몸이 불편하지만 회원들이 먼저와서 머리카락을 자르기위해 줄지어 앉아서 순번을 기다리는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이.미용 나눔.재능기부는 월2회로 하당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하고있으며,두 번째 화요일날은 (사)대한미용사회 목포시지부 김애숙, 주행희, 강미애, 박귀월, 자원봉사자 한애경 5명이 함께하고 있다.



주위분들의 평판이 좋아 여러곳에서도 나눔.재능기부를 해달라는 부탁이 많이 들어오는 현 실정이다.


어르신들이 노화가 되면서 두피가 가렵다고 어떻게 해야되느냐고 묻기에 두피관련한 샴푸를 권장하기도 하고 서로 대화를 나누면서 돈덕한 인연으로 나눔 봉사를 하고 있다.


재가복지로 이.미용, 이동목욕, 자동차무상점검, 세탁서비스, 푸드지원, 방역, 가사지원, 의약품지원, 찾아가는 물리치료 등 목포시 장애인 복지관에서 시행되고 있다.


조문호 관장은 이웃을 위해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린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8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