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가 오는 8월 5일 백운산자연휴양림 내 야외무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민과 휴양객이 함께하는 ‘치유의 숲 한여름 밤 가족 힐링 콘서트’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가족 재능 경연대회와 앙상블 공연, 어울림 한마당, 지역가수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가족 재능 경연대회’는 자연휴양림을 찾은 가족이 시낭송, 노래, 댄스, 악기, 가족합창, 장기자랑 등에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경연대회는 휴양림 이용객뿐만 아니라 시민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며, 오후 5시까지 1야영장 무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금균 휴양림관리팀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한 여름밤 별빛 아래 숲속에서 음악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산인 백운산의 기슭에 있는 백운산자연휴양림은 삼나무, 편백 등 아름드리 수목이 융단처럼 펼쳐져 있고, 숲속의집, 캐빈 하우스, 산림문화 휴양관 등 숙박시설과 야영장, 황톳길, 산책로 등이 잘 조성된 휴양지이자 자연 학습장으로 유명하다.
제7회 파주 운정 호수공원 불꽃축제
■김경일 파주시장 축사장면(사진=김경일 시장 페이스북 캡쳐)
이종호 11시간30분 만에 특검 조사 종료…"임성근과 술자리 안해"
[뉴스21 통신=추현욱 ]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로비 의혹을 수사하는 특별검사팀이 1일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를 불러 약 11시간30분 만에 조사를 마쳤다.순직해병 특검팀(특별검사 이명현)은 1일 오전 10시부터 이 전 대표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했다. 이 전 대표는 오후 9시11분께 조사를 마치고 나와 법무부 호송차에 올...
대통령실, “한중 관계 복원이 최대 성과”…한반도 비핵화 입장 재확인
[뉴스21 통신=추현욱 ] 위성락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이 1일 한중 정상회담에 대해 “국익·실용에 기반한 대중(對中) 외교를 통해 한중 관계를 전면적으로 복원하는 성과가 있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한반도 비핵화 정책을 유지한다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입장도 재확인했다고 밝혔다.이날 위 실장은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제52회 고창모양성제 답성놀이 열려
‘제52주년 고창모양성제’가 연일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모양성제의 하이라이트 ‘답성놀이’가 열려 관심을 끌었다. 1일 오전 10시 모양성 성곽에는 형형색색의 한복 물결이 펼쳐졌다. 올해 모양성 답성놀이는 한국생활개선회 고창군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14개 읍·면에서 참여한 600여명 여성회원이 모두 한복을 ...
한강버스 한달만에 정식운항 재개… 시민단체, 한강버스 운항 재개 중단 촉구 시위
[뉴스21 통신=추현욱 ] 서울시는 한강버스가 1일 오전 9시부터 정상적으로 시민탑승 운항을 재개했다고 밝혔다.한강버스는 지난 9월 29일부터 약 한 달간 안전성 확보와 품질 개선을 위해 무탑승 시범운항을 한 바 있다.이날 첫 출항지인 잠실과 마곡 선착장에서는 주말 이른 아침 시간임에도 시민 41명, 26명이 각각 탑승했다.일부 승객들은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