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US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 Phoenix GeForce GTX 1060를 출시했다전 세계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ASUS(이하 에이수스)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 Phoenix GeForce GTX 1060의 출시를 밝혔다.
에이수스 Phoenix GeForce GTX 1060는 가로 18.3cm, 세로 12.1cm, 높이 3.8cm로 작은 사이즈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지닌 제품이다. ITX 규격을 기반으로 하는 게이밍 PC에 적합해 PC방이나 미니 PC 기반에서 강력한 성능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듀얼 볼베어링 팬을 통해 저소음이면서 강력한 쿨링 환경을 제공하여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소음에 있어 극대화를 실현했다. 듀얼 볼베어링 팬은 슬리브 베어링 팬에서 오일이 증발하는 문제를 제거하여 수명을 2배 가량 늘어났고 마찰을 줄여 소음은 0dB에 가깝게 줄어들었다. 이를 통해 향상된 냉각 효율과 저소음을 제공한다.
에이수스의 모든 그래픽카드는 업계 최초로 100% 로봇이 생산하는 생산 기법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제작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는 우수한 자재만 사용하여 제작되며 일관성 있는 뛰어난 품질과 향상된 성능 그리고 오래가는 수명을 보장한다.
에이수스는 우수한 부품을 사용하여 그래픽카드의 내구성 강화에도 신경 썼다. Super Alloy Power II 부품 채용으로 효율은 향상시키고 전력 손실은 줄였다. 특히 폴 로드에서 부하가 걸릴 때 미세하게 부품이 떨리는 현상을 2배가량 감소시켰으며 이전 설계 대비 약 50%의 향상된 열처리 수준을 구현했다.
그 외 다양한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그래픽 성능 향상은 물론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로써 게이머는 그래픽 사양이 게임의 재미를 좌우하는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게임을 최상의 상태로 플레이할 수 있다.
GPU TWEAK II는 오버클럭킹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직관적인 UI을 바탕으로 숙련된 오버클럭커를 위한 고급 옵션을 제공한다. 게임 부스터 기능의 경우 한번의 클릭으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자동으로 할당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린다.
게이머는 XSplit Gamecaster를 통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게임 속 오버레이를 불러와 게임 플레이 스트리밍하고 녹화할 수 있다. 또한 메모나 비디오 에디터 기능을 활용하여 녹화된 영상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한편 엔비디아에서는 에이수스 Phoenix GeForce GTX 1060 제품 구입 시 로켓리그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코드는 관련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