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콤팩트 그래픽카드 출시
  • 조병초
  • 등록 2017-07-24 13:46:09

기사수정
  • ITX 규격에 적합한 작은 사이즈의 게이밍 그래픽 카드
  • 수명은 늘고 소음은 줄어든 듀얼 볼베어링 팬 탑재
  •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제작돼 우수한 퀄리티 보장


▲ ASUS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 Phoenix GeForce GTX 1060를 출시했다




전 세계 1위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ASUS(이하 에이수스)가 콤팩트한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 Phoenix GeForce GTX 1060의 출시를 밝혔다. 


에이수스 Phoenix GeForce GTX 1060는 가로 18.3cm, 세로 12.1cm, 높이 3.8cm로 작은 사이즈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지닌 제품이다. ITX 규격을 기반으로 하는 게이밍 PC에 적합해 PC방이나 미니 PC 기반에서 강력한 성능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이 선호할 것으로 예상된다. 


듀얼 볼베어링 팬을 통해 저소음이면서 강력한 쿨링 환경을 제공하여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소음에 있어 극대화를 실현했다. 듀얼 볼베어링 팬은 슬리브 베어링 팬에서 오일이 증발하는 문제를 제거하여 수명을 2배 가량 늘어났고 마찰을 줄여 소음은 0dB에 가깝게 줄어들었다. 이를 통해 향상된 냉각 효율과 저소음을 제공한다. 


에이수스의 모든 그래픽카드는 업계 최초로 100% 로봇이 생산하는 생산 기법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로 제작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는 우수한 자재만 사용하여 제작되며 일관성 있는 뛰어난 품질과 향상된 성능 그리고 오래가는 수명을 보장한다. 


에이수스는 우수한 부품을 사용하여 그래픽카드의 내구성 강화에도 신경 썼다. Super Alloy Power II 부품 채용으로 효율은 향상시키고 전력 손실은 줄였다. 특히 폴 로드에서 부하가 걸릴 때 미세하게 부품이 떨리는 현상을 2배가량 감소시켰으며 이전 설계 대비 약 50%의 향상된 열처리 수준을 구현했다. 


그 외 다양한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그래픽 성능 향상은 물론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로써 게이머는 그래픽 사양이 게임의 재미를 좌우하는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와 같은 게임을 최상의 상태로 플레이할 수 있다. 


GPU TWEAK II는 오버클럭킹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직관적인 UI을 바탕으로 숙련된 오버클럭커를 위한 고급 옵션을 제공한다. 게임 부스터 기능의 경우 한번의 클릭으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자동으로 할당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린다. 


게이머는 XSplit Gamecaster를 통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게임 속 오버레이를 불러와 게임 플레이 스트리밍하고 녹화할 수 있다. 또한 메모나 비디오 에디터 기능을 활용하여 녹화된 영상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한편 엔비디아에서는 에이수스 Phoenix GeForce GTX 1060 제품 구입 시 로켓리그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코드는 관련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6.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