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 모교 후배들과 만남의 시간 - 진명여고 후배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특별한 만남 주정비
  • 기사등록 2017-07-21 15:22:04
기사수정


▲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방송실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과 진명여고 조민정 학생이 라디오 방송을 진행을 하고 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신은경 이사장이 20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조병부)에서 수련활동에 참가하고 있는 모교 진명여고 후배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사장은 자신의 특기를 살려 수련원에서 운영하는 ‘고마워요!’ 라디오 방송을 자치봉사단 후배들과 함께 진행하였다. 


방송 내용은 수련활동에 참가한 한생들이 부모님, 선생님, 친구 등 감사했던 내용 및 청소년들의 고민부터 소소한 이야기의 사연들로 채워졌다. 


이사장은 전직 앵커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으며 방송이 끝난 후 후배들에게 스피치, 자세 등 아나운서로서 갖추어야 할 조건들에 대해 조언을 해 주었다. 


방송을 함께 진행했던 조민정 학생은 “내 꿈이 아나운서인데 대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며 “많은 부분을 가르쳐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자치봉사단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련활동 중 청소년들에게 자발적인 참여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가시간에 라디오 방송, 북카페, 청소년기자단 활동을 하고 있다. 


라디오 방송이 끝난 후 수련원 대강당에서 진명여고 학생들이 모인 가운데 후배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은경 이사장은 “꿈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체험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과 자세로 세상에서 꼭 필요한 진명여고 학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제4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신은경 이사장은 진명여고 66회 졸업생으로 4월 21일 111주년 기념식에서 자랑스런 진명인상을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72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