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등포 구민상’영광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 영등포구, 8월 11일까지 ‘제24회 영등포구 구민상’ 후보자 접수 - 효행상 등 총 10개 부문, 15명 선정해 9월 28일 ‘구민의 날’ 시상 예정 주정비
  • 기사등록 2017-07-17 15:44:31
기사수정




영등포를 빛낸 자랑스러운 구민을 찾습니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다음달 11일까지 ‘제24회 영등포구 구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9월 28일 ‘구민의 날’을 맞아 이웃사랑,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한 주민 및 단체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이들의 노고와 뜻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다. 


구민상은 ▲사회질서확립상 ▲장한어버이상 ▲효행상 ▲봉사상 ▲모범청소년상 ▲체육상 ▲문화상 ▲교육상 ▲과학상 ▲환경상 등 10개 부문에서 15명(개인 또는 단체)을 선정한다. 


추천 대상은 시상일 기준 3년 이상 영등포구에 거주하는 구민이나, 구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체(대표) 및 단체(원)로 각 분야에서 구민 화합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한 자이다. 단, 영등포구 구민상을 수상한지 3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등은 추천 대상에서 제외된다. 


추천 방법은 각 기관‧단체‧학교장의 추천서를 영등포구청 자치행정과에 제출하거나 30명 이상의 구민 연명을 받아 거주지 동장에게 제출하면 된다. 


후보자 제출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자기소개서, 공적증빙자료, 반명함판 사진, 주민등록초본이다. 


최종 수상자는 영등포구 구민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시상은 오는 9월 28일 구민의 날 행사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우리 지역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행과 봉사를 끊임없이 실천해온 분들이 곳곳에 있다. 이들의 헌신과 노력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구민상을 수여한다.”며, “40만 영등포구민의 모범이 될 수 있는 숨은 일꾼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6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