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시립합창단(성인) 단원 모집 - 2월 9일까지 신청·접수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1-15 12:39:00
기사수정

 

▲ 정기연주회 장면     © 김흥식


보령시(시장 김동일)는 수준 높은 합창음악으로 보령시 문화예술의 주역이 될 참신하고 성실한 합창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성인합창단으로 19세 이상 60세 이하이고 보령시 거주자이며, 음악에 소질이 있고 합창단 경험이 있는 자면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월 9일까지이며, 구비서류를 갖춰 보령문예회관 관리사무실로 직접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실기와 면접은 2월 13일에 대천문화원 대강당과 보령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합격자는 16일 시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합창단원에 선발되면 향후 정기연습을 비롯해 정기연주회, 합창대회, 지역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보령시합창단은 보령의 대표 문화예술단체로서 적극적인 합창활동으로 지역문화 진흥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공개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문화공보실(☎930-351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립합창단은 단원 100여명으로 각종 행사 협연과 찾아가는 음악활동, 위문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 하면서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과 음악예술의 저변확대에 이바지 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