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수도권 동북부 채용박람회 성료 김한구
  • 기사등록 2017-06-07 20:50:47
기사수정

의정부시는 신한대학교 체육관에서  의정부고용노동지청이 주최하고 의정부시, 양주시, 포천시가 공동 주관한 수도권 동북부 채용박람회를 개최,경기북부 및 서울 소재 우수기업 50개사와 1,500여명의 청년 및 중·장년층 구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수도권 동북부 채용 박람회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서울북부고용노동지청, 신한대학교, 경기북부상공회의소, 경기도교육청, 의정부공업고등학교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더욱 많은 취·창업 정보를 제공했다. 


박남회는 이미지메이킹 등 다양한 부대행사관을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으며, 채용관에서는 538명의 구직자가 면접에 참여, 현장에서 23명이 채용됐고, 65명은 추후 재면접을 통해 채용될 전망이다.


홍정길 의정부시 지역경제과장은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는 원하는 일자리를,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찾을 수 있는 상상채용의 장(場)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취업난 해소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유관기관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4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