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북부노인복지관 “2017 기업 연대사회공헌활동” 전개 강홍구
  • 기사등록 2017-05-27 12:00:02
기사수정


사)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와 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하는  “2017 기업 연합사회공헌활동”이 5월 24일(수요일) 신태인 북부노인 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신태인 북부노인복지관과 구사동마을, 내석동마을일대에서 연대 활동이 집중적으로 진행되었는데 kt전북본부에서 통신회선 점검 및 정리, 효도전화기 증정을 하는 봉사활동을 하였고,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는 가스 시설 안전점검을 하였으며, 한국전력공사 정읍지사에서는 전기시설 안전점검 및 보수공사를 하고, 정읍시 정다운요양병원에서는 한방 진료활동을, 원광대학교 치과대학병원에서는 치과의료검진과 진료활동을, 전라북도 치과기공사협회에서는 틀니세척 및 관리, 보관교육을, cj헬로비젼 전북방송에서는 스마트폰 사용법교육을 하는등 300여 지역어르신께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전라북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행복愛너지밥차를 지원해 맛있는 육개장으로 식사대접을 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라북도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 회원과 함께 소외지역을 찾아 전문 재능나눔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자원봉사로 행복한 전라북도를 만드는데 목적을 두고 행사가 진행되어졌다.


이번 기업봉사단 회원들은 “힘들고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다가가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큰 보람과 행복을 느꼈다”고 입을 모았고 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 김성수 센터장은 “ 앞으로도 정읍지역에서 더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며 질 높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해준 여러 기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3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