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시장 오수봉)는 ‘제21회 하남여성 기예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남시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최/주관하고 시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다음달 23일 하남시 평생학습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시, 수필, 이주여성백일장, 서예, 사군자, 꽃꽂이, 회화로 하남시에 거주 중인 20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단 최근 3년 이내 시 대회 최우수 수상자와 경기도 대회 입상자는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2일부터 6월 3일까지며 하남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시청 사회복지과 여성가족팀으로 방문·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아울러 대회가 열리는 다음달 23일에는 참가자 등록(확인)을 거친 후 부문별 경진 장소인 시청광장(회화)과 평생학습관 강의실로 이동해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회복지과 여성가족팀(☎031-790-6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21억 투자해 연 4억5천만 원 절감…안전·예산 두 마리 토끼 잡아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길, 골목과 도로를 비추는 가로등의 빛이 한층 밝아졌다는 것을 느낀 시민들이 적지 않다. 그 변화의 배경에는 군산시가 추진해온 ‘가로등 에너지절감 LED 교체 사업’이 있다. 눈에 띄는 성과는 단순히 조명의 변화에 그치지 않는다. 시민 안전은 높이고, 시의 전기요금 부담은 크게 낮췄다. 군산시는 노후 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