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기어 S3 삼성 페이’ 서비스 시작
  • 조병초
  • 등록 2017-05-02 14:30:24

기사수정
  •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 총 4개사 지원...KB 국민카드는 5월 계획


▲ 삼성전자가 2일부터 스마트 워치 기어 S3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 삼성 페이를 시작한다




삼성전자가 2일부터 스마트 워치 ‘기어 S3’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 ‘삼성 페이’를 시작한다. 


‘삼성 페이’ 서비스와 함께 ‘기어 S3’는 사용 편의성이 더욱 강화된 완벽한 스마트 워치로 재탄생한다. 


‘기어 S3 삼성 페이’는 스마트폰의 ‘삼성 페이’ 카드 정보가 ‘기어 S3’와 연동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다. 


삼성 기어 애플리케이션, 삼성 페이 혹은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기어 S3 삼성 페이’는 오프라인에서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 등 총 4개 카드사를 지원하며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기어 S3 삼성 페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어 S3’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종의 스트랩 중 하나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기어 S3 스트랩 5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기어 S’, ‘기어 S2’ 고객 중 ‘기어 S3’를 구매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보상액과 함께 액세서리 5만원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기어 S3 스마트 체인지’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에서 ‘삼성 페이 미니’ 정식 서비스도 2일부터 시작한다. 


‘삼성 페이 미니’는 온라인 결제 등 ‘삼성 페이’ 서비스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삼성 페이 미니’는 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 등 총 4개 카드사를 지원하며 5월 중 KB 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다. 


‘기어 S3 삼성 페이’·‘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 시작과 함께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서비스도 강화한다. 


적립한 리워즈 포인트를 친구나 지인에게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되며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 페이 리워즈’ 특화 신용·체크·선불 카드도 출시한다. 


삼성 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결제 금액의 최대 10%, 5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며 리워즈 포인트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문화원, 내부 제보로 ‘보조금 부당 집행·직장 내 괴롭힘’ 의혹 폭발… 제천시는 민원 취하만 기다렸나 충북 제천문화원이 보조금 부당 집행·근무 불성실·직장 내 괴롭힘 의혹에 휩싸였다. 내부 기간제 근로자인 A 씨가 국민신문고를 통해 구체적 정황을 제출하며 공식적으로 문제를 제기했지만, 제천시가 이를 성의 없는 조사와 민원 취하 종용으로 무마하려 했다는 비판이 거세다.A 씨는 신고서에서 문화원 내부에서 ▲ 각종 사업 보...
  2. 중부소방서·드론전문의용소방대·CPR전문의용소방대·태화파출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울산중부소방서 구조대와 드론전문의용소방대, CPR전문의용소방대, 태화파출소는 12월 13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태화연 호수공원 일대에서 겨울철 생활안전 및 화재예방 강화를 위한 합동 안전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캠페인은 동절기 산불 위험 증...
  3. “We Serve” 실천 60년…울산라이온스클럽이 미래 100년을 향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라이온스클럽2025년 12월 11일(목) 오후 6시 30분, 울산 보람컨벤션 3층에서 울산라이온스클럽 창립 60주년 기념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인사뿐 아니라 울산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을 포함한 30개 라이온스클럽의 회장단과 라이온들이 참석해 울산라이온스클럽의 60년 역사를 함께 축...
  4. [신간소개]악마의 코드넘버 새디즘 신은 나를 버렸으나, 나는 12미터의 종이 위에 나만의 신을 창조했다." 18세기 가장 위험한 작가, 마르키 드 사드의 충격적 실화 바탕 팩션! '사디즘(Sadism)'이라는 단어의 기원이 된 남자, 마르키 드 사드 백작. 그는 왜 평생을 감옥에 갇혀야 했으며, 잉크가 마르자 자신의 피를 뽑아 글을 써야만 했을까? 전작 《지명의 숨겨진 코드》...
  5. “염화칼슘에 가로수가 죽어간다”… 제천시,친환경 제설제 782톤’ 긴급 추가 확보 충북 제천시가 겨울철마다 반복돼 온 염화칼슘 과다 살포로 인한 도심 가로수 피해 논란 속에, 뒤늦게 친환경 제설제 782t을 추가 확보했다.환경 단체와 시의회의 강한 문제 제기가 이어지자, 시가 올해 겨울철 제설 정책을 전면 수정한 것이다.지난 9월 19일 열린 ‘제설제 과다 살포에 따른 가로수 피해 실태 간담회’에서는 “인도 ...
  6.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7. 철도노조 총파업…"출근시간 전철 운행률 90%" 비상대책 [뉴스21 통신=추현욱 ]  전국철도노동조합이 임금교섭 결렬에 따라 11일 오전 9시부터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하겠다고 밝히면서 정부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즉각 비상수송대책을 가동했다. 철도노조는 성과급 정상화, 고속철도 통합, 안전대책 마련을 핵심 요구로 제시했다.국토교통부는 10일 비상수송대책 점검회의를 열고 파업 종료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