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가 애저 환경에서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 관리 및 거버넌스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제공: 베리타스코리아)세계적인 정보관리 선도 기업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Corp.)와 다년간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MS 애저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최적화를 위해 애저 환경에서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닷.클라우드(Veritas Enterprise Vault.cloud) 관리 및 거버넌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오랜 협력 관계에 기반한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지원 및 공동 판매하고 통합적이고 간편하며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양사가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은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고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급 분석 및 머신 러닝을 포함한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활용해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로부터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이크 팔머(Mike Palmer) 베리타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는 “기업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관심과 신뢰가 더욱 커지고 있다”며 “베리타스의 독립 출범 1주년을 맞아 발표된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이니셔티브 강화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첫 걸음으로 애저 클라우드로의 효율적인 데이터 이동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이슨 잰더(Jason Zander)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부문 기업부사장(Corporate Vice President)은 “마이크로소프트와 베리타스 고객은 양사의 기술 솔루션을 통해 상호보완적으로 데이터 센터의 IT 과제를 해결해왔다”며 “고객들은 보다 강화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애저가 제공하는 유연성과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