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기어, PoE 지원 웹관리형 기가비트 스위치 2종 출시
  • 조병초
  • 등록 2017-02-07 17:30:30

기사수정
  • - 8개 기가비트 포트 내장, PoE 기능 및 웹 기반 필수 관리 기능 지원


▲ 넷기어 8포트 기가비트 웹관리형 스위치 GS408EPP(위), GSS108EPP(아래)(사진=넨기어 코리아)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장비에 케이블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PoE(Power over Ethernet)를 지원하고 8개의 기가비트 포트가 내장된 웹관리형 플러스 스위치 2종을 8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로세이프® 기가비트 웹관리형 스위치는 GSS108EPP와 GS408EPP 두 가지 모델이다. 먼저 GSS108EPP 모델은 8개의 10/100/1000Mbps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Gigabit Ethernet Port)를 지닌 제품으로 포트당 최대 2000Mbps 대역폭을 지원한다.


이 스위치는 넷기어 고유의 버츄얼리 애니웨어(Virtually Anywhere™) 클릭 마운팅 시스템을 통해 벽면은 물론 천장, 책상 상단 및 하단 등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며 동봉된 스트랩을 통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다.


또 하나의 기가비트 웹관리형 스위치인 GS408EPP 역시 손쉽게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한 이지 마운트 스위치로 벽면, 천장, 기둥 및 책상 등 수직 및 수평 설치가 가능하다.


이 두 스위치 모두 전원 콘센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VoIP폰, 무선 액세스포인트, 감시 카메라 등에 케이블을 통해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802.3af 및 802.3at PoE/PoE+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GSS108EPP 및 GS408EPP 두 모델 모두 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본 매니지먼트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및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스위치들 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기능’,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기능’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프로세이프® 웹관리형 스위치들은 소규모 사무실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고급 관리 기능을 빼고 손쉽게 초보자도 사용이 가능한 필수 관리 기능을 내장하여 비용 효율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또한 비관리형 스위치처럼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 없이 설정 및 사용이 간편하고, ‘그린 이더넷(Green Ethernet)’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60%의 전력 소비 감소를 도와준다. 이 모델들은 견고한 메탈케이스 디자인에 넷기어만의 최대 강점인 라이프타임 평생 품질 보증 제도로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단양예총회장, 주차 차량 들이받고 도주…4일 만에 피해자에 연락 논란 충북 단양군의 문화예술을 책임지는 민간단체장이 음주 의혹은 아니지만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도 즉시 사고 조치를 하지 않은 채 자리를 떠나 논란이 일고 있다.피해자 B씨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5일 오후 7시 50분께 단양읍 별곡리의 한 주택가에서 발생했다. B씨가 집 근처에 세워둔 자신의 차량(K7 승용차)을 가해 차량이 들이받은 뒤 그..
  2.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행사 품격 추락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지난 9일 폐막했지만, ‘레드카펫 부직포 논란’은 여전히 지역사회와 문화계에서 회자되고 있다.올해 영화제 개막식에서 깔린 레드카펫은 고급 직물 대신 얇고 쉽게 구겨지는 부직포 재질에 가까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겉으로는 붉은색으로 도포돼 있었지만, 두께 감이나 질감 면에서 국제 영화제의 격.
  3.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주식 활용 PRS로 7천억 조달…적자·차입 압박 속 돌파구 찾기 8일 업계에 따르면 이차전지 양극재 기업 에코프로가 주가수익스와프(PRS) 계약을 통해 약 7천억 원 규모 자금을 조달한다. 직접 조달에 한계가 있는 만큼 자회사 에코프로비엠 주식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에코프로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대신증권, 메리츠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PRS 계약을 추진 중이다. ...
  4. 몽골 화산 여행 중 한국인 인플루언서 추락사 20대 한국인 여성이 몽골 북부 화산 정상에서 사진을 찍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정부에 따르면 여행 인플루언서 A씨는 지난달 28일 몽골 불간 주 오랑터거 화산 정상 부근에서 촬영 도중 강풍에 휘말려 10m 아래로 떨어져 현장에서 사망했다. 그는 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 당시 몽골 북부 지역을 여행 중이..
  5.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 평화·기후·돌봄·기회 주제로 수원서 개막 [뉴스21 통신=홍판곤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공동 주최하는 ‘2025년 경기도사회적경제박람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사람을 위한 사회적경제로 세상을 더 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평화·기후·돌봄·기회 등 4대 주제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
  6. 법제화로 다시 뛰는 마을기업, 지속가능한 도약의 길 [뉴스21 통신=홍판곤기자 ] 지난 7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마을기업 지원 및 육성에 관한 법률」은 현장에서 “15년 만의 결실”로 불리고 있다. 2010년대 초반부터 사회적경제 기본법 제정 논의가 있었지만 번번이 좌절되었고, 마을기업은 매번 지자체별 한시적 예산과 공모사업에 의존해야 했다. 그러나 2025년 여름, 드디어 법적 기...
  7. 참의원 선거 참패 후폭풍…이시바 총리 11개월 만에 물러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 오후 총리 관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민당 총재직 사임을 공식 표명했다. 그는 차기 자민당 총재 선거에는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리더를 선출하는 절차를 개시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일본은 내각제 국가로, 다수당 대표가 총리직을 맡는다. 현재 제1당은 자민당이므로 자민당 총재 교체는...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