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 엔서치마케팅(대표 허욱헌)이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10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50여명의 엔서치마케팅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사랑의 빵 만들기는 대한적십자사의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으로, 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빵을 소외된 이웃 및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나눔 활동이다.
빵 반죽부터 재료 손질, 굽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이틀에 걸쳐 총 800여 개의 빵을 만들었다.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몸은 힘들었지만 좋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마음은 뿌듯했다며 이웃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만든 빵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중부지사를 통해 지역의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엔서치마케팅은 올해 초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홍보 물품을 제작한 데 이어 5월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다.
엔서치마케팅은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소외 이웃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명근 시장의 화성특례시 성장 스토리, 『화성을 이렇게』 출판기념회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은 오는 2월 7일 오후 2시 수원과학대 신텍스에서 시민과 함께 그려온 혁신적이고 실천적인 방안을 담은 저서『화성을 이렇게』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명근 화성시장의 저서 집필 배경을 소개하고 화성특례시장 활동 과정에서 들었던 문제의식과 실천적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