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MA sd Quattro(사진제공: 세기P&C)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SIGMA sd Quattro가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7’ Special Mention 어워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유니크한 디자인 트렌드를 발견해 경의를 표하고 명예를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기업과 디자이너의 약속을 존중하는 상으로 특히 성공적인 서브 측면 또는 솔루션을 지닌 디자인 작품에 Special Mention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7월에 국내 출시된 sd Quattro는 여타 디지털 카메라에서 기대할 수 없는 우수한 화질로 사진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더불어 시그마 최초로 미러리스로 제작되며 독특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다.
sd Quattr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피앤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 두산그룹
[㈜두산]◇ 신규임원(상무) 승진△ 양정근 △ 왕매록 △ 전우석 [두산에너빌리티]◇ 신규임원(상무) 승진△ 김군수 △ 김기범 △ 김성권 △ 김태원 △ 김택전 △ 김호정 △ 박진호 △ 서영빈 △ 원일준 △ 이병진 △ 차정훈 [두산밥캣]◇ 신규임원(상무) 승진△ 장원 [두산테스나]◇ 신규임원(상무) 승진△ 조훈 [두산큐벡스]△ 정윤환
[인사] 산업통상부
▲ 다자통상협력과장 지민정 ▲ 인증산업진흥과장 이용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