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티앤비 사계 기획공연 ‘클래식&OST’ 29일 예술의 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 - 클래식명곡과 태극기 휘날리며, 인천상륙작전, 아이리스 등 영화 OST들의 향… 조병초
  • 기사등록 2016-10-21 09:25:39
기사수정




감상 할 수 있는 ‘필하모니안즈서울 정기연주회 - 클래식&OST’가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의 주관으로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플루티스트이자 공연기획자인 박태환이 총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공연은 티앤비 기획 연주 시리즈 <사계> 중 봄(클래식과 락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클래식&락심포니’), 여름(세계 최초로 개그맨의 퍼포먼스와 함께하는 ‘전유성과 함께 하는 청소년 팡팡 해설음악회’)에 이은 가을의 기획 연주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천만관객을 돌파한 ‘태극기 휘날리며’를 비롯해 ‘쉬리’, ‘아이리스’, ‘7번방의 선물’, ‘인천상륙작전’ 등의 영화음악을 작곡한 이동준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과 독일에서 수학한 음악학을 기초로 냉철한 곡해설과 부드러운 지휘법을 겸비한 지휘자 윤혜준이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클래식과 영화음악의 다양한 매력을 양껏 선보인다.


정통 클래식의 진수를 선보일 1부에서는 미국, 러시아, 독일, 프랑스, 일본 등 국제무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솔리스트들로 화려한 라인업이 구성되었다.


영화의 영상까지 함께 해 풍부한 들을 거리, 볼거리, 느낄 거리들로 가득한 오감만족 힐링콘서트 <클래식&OST> 깊어가는 가을 밤, <클래식&OST> 공연을 통해 내 인생이란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건 어떨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4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