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원문화재단 송년특집 24일 ‘감성자극 콘서트’ - 30일(화) 오전11시 KBS1 TV에서 전국방송 예정 김만석
  • 기사등록 2014-12-24 14:11:00
기사수정

 

12월 24일(수) 저녁 7시30분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는 강원문화재단의 송년특집 음악회 ‘감자콘서트’가 개최된다. 감자콘서트는 도내 클래식 저변확대를 위해 순회 공연하는 강원문화재단의 기획공연 사업이다.

송년특집 감자콘서트는 올 해 양구, 속초, 강릉, 태백 등을 두루 다니며 연주된 기존 감자콘서트의 레퍼토리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캐럴과 뮤지컬 아리아 등 1,2부 공연으로 구성되며 춘천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다양한 협연자를 공연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는데 천상의 목소리 카운터테너 루이스초이, 동양의 비올레타 소프라노 박미자, 도립국악관현악단과 강원일보 어린이합창단, 백영태 발레류보브의 발레공연(재능기부), 마지막으로 SBS 스타킹을 통해 야식배달부에서 희망 전도사로 변신한 테너 김승일 등 공연 내내 역동적이고 감성 가득한 오감만족 음악회가 될 것이다.

감자콘서트는 매회 공연 후 강원도산 감자를 맛있게 삶아 관객들에게 제공했는데 송년특집 공연에는 삶은 감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쿠키, 캔디 등 작은 선물주머니로 포장하여 관객전원에게 선물한다. 또한 춘천지역 영농조합법인이 참여하는 감자판매 이벤트와 중도에 들어서는 레고랜드 코리아에서 어린이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레고 선물 이벤트도 함께한다.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방송을 통한 공연소개의 시간이 마련되는데 12월 30일(화) 오전11시 KBS1 TV에서 전국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강원도를 넘어 대한민국의 감성을 자극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람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된 티켓을 제외한 현장발권 티켓을 공연당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전석 무료이다.

강원문화재단 관계자는 ‘2013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하게 된 춘천에서의 감자콘서트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춘천에서 매년 개최되는 브랜드 공연이 되길 희망하며 춘천시민들에게 소중한 송년음악회로 추억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연문의 033-240-134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