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경찰서,안심치안을 위한 여성단체 초청 간담회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6-09-30 21:10:01
기사수정

의정부경찰서는 여성안전 확보와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30일오후 의정부시 여성단체협회장을 비롯한 15개 여성단체장을 초청, 간담회를 개최,경찰서에서 시행중인 여성안전 시책을 소개하고 토른을 통해 의정부시 여성안전 강화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간담회는 사회 공동체의 약화 및 아동·여성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여성들을 대변하는 여성단체장들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참여치안을 통해 시민 불안감을 줄여 범죄로부터 안전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스마트 국민제보 앱, 112긴급신고 앱, 등산로 안전폴리스 및 공용 여성화장실 몰래카메라 설치 점검, CCTV 설치 확대 등 署에서 시행중인 여성안전 시책을 더욱강화 하기로하는한편 성폭력·가정폭력·학교폭력·불량식품 등 4대 사회악 척결을 위해 추진중인 특수시책 및 활동 사항 소개로 4대 사회악 으로부터 안전한 의정부시가 되도록 노력할것을 다짐했다.


김성권 경찰서장은 여성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귀울이고 여성기관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사회안전망을 구축에 전력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3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