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이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에 제주를 찾는 여행객을 위하여 ‘실속 패키지’, ‘스위트 패키지’, ‘서귀포 100배 즐기기 패키지’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상품을 10월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실속 패키지’는 1박 기준 스탠다드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하였다. ‘스위트 패키지’는 1박 기준으로 탐라스위트룸(제주KAL호텔), 팔러스위트룸(서귀포KAL호텔)에서의 투숙과 1박당 2인 조식,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넓은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두 패키지는 제주KAL호텔과 서귀포KAL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서귀포KAL호텔의 고객들에게 숨겨진 서귀포의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서귀포 100배 즐기기 패키지’는 바다 전망의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1회(2인 기준) 식사권 그리고 4대 관광지 입장권 각 2매(1실 기준)가 제공된다. 4대 관광지에는 아름다운 해안폭포인 정방폭포, 진시황의 불로초와 관련된 서복설화를 주제로 한 서복전시관, 이중섭 탄생 100주년을 맞아 특별전시가 열리고 있는 이중섭미술관, 그리고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천지연폭포가 해당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SKYPASS 500마일리지가(1박당) 제공되며, 피트니스센터 50%, 뷔페 레스토랑 20%의 할인 특전도 주어진다. KAL호텔 온라인 회원은 홈페이지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 "11월 무등산 정상, 칼바람 속 한파 체험
                        
                        2025년 지난 11월 2일, 광주·전남 지역의 명산 무등산이 갑작스러운 겨울 날씨로 산악인들을 긴장시켰다. 이날 서석대에서 입석대를 거쳐 장불재 정상 능선에 오른 등산객들은 초속 10m를 넘나드는 강풍과 영하에 가까운 체감온도에 맞서 힘겨운 산행을 이어갔다.등산객 A씨는 "11월 초순이라 방심했는데, 정상부에 오르자마자 뺨을 에...
                    
                
                            정읍시,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본격화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한 핵심 사업인 공공산후조리원 건립을 본격화한다. 정읍시는 4일 보건소 3층 회의실에서 시 관계자, 설계용역사, 감리업체, 시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립공사 착수회의를 열고,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세부 계획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
                    
                
                            광주시, 2025년 공공비축미 2513t 매입 시작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5일부터 광산구 동곡동을 시작으로 2025년산 공공비축미 2513t을 매입한다.이번 매입은 ▲건조벼 2060t ▲산물벼 238t이며, 벼 재배면적 조정제 참여실적에 따라 추가 물량이 배정된다. 매입은 5일부터 26일까지 21개 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매입 품종은 ‘신동진’과 ‘새청무’..
                    
                
                            정읍경찰서, 내장산 단풍철 교통관리 안전홍보 총력
                        
                        전북특별자치도 정읍경찰서는 내장산 가을 단풍철을 맞아 교통질서 유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읍경찰서는 10월 말부터 내장산 일원 주요 도로와 주차장 주변에 교통경찰과 모범운전자 등을 집중 배치하였으며 방문객들에게 안전수칙 홍보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또한, 버스 이용객들에게는 안전벨트 착용하도..
                    
                
                            이재명, 美 헤그세스 만나... "임기 내 전작권 조기 회복, 한미동맹 발전 계기"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은 4일 피트 헤그세스 미국 전쟁부 장관을 만나 "임기 내 전시작전통제권(전작권) 조기 회복은 한미동맹이 한 단계 더 심화되고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통령실에 헤그세스 장관이 예방한 자리에서 "우리 군의 역량이 크게 강화돼 한반도 방...
                    
                
                            전주예수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 교류회'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는 지난30일 전주 시그니처호텔에서 ‘2025년 지역환자안전센터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협약 의료기관 간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환자안전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류회에는 전북특별자치도 보건의료과, 삼성서울병원 지역환자안전센터, 전주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