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릿 제주 페스티벌, 20일부터 티켓판매 시작
  • 양인현
  • 등록 2016-09-20 12:36:20

기사수정
  • 20일(화) 코릿 제주 페스티벌 티켓 오픈…네이버 예약 통해 판매
  • 10월 8~9일 양일간 코릿 푸드트럭, 셰프 라이브쇼, 풍경이 있는 식탁 진행


▲ 2016 코릿 제주 페스티벌 포스터

한국 대표 레스토랑 랭킹인 ‘코릿(KOREAT)’이 올해의 톱 레스토랑의 맛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코릿 제주 페스티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일(화)부터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단독 판매되며 코릿 푸드트럭,셰프 라이브 쇼,풍경이 있는 식탁 티켓으로 구분되어 판매된다.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2회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한국의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와 해비치 호텔&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작년은 제주현지인과 올레길을 찾은 올레꾼들을 위해 찾아가는 콘셉트였다면 올해는 미식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린 프로그램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처음 발표된 코릿 제주 30 레스토랑들이 코릿 톱 50와 함께 푸드트럭은 물론이고 셰프 라이브 쇼, 풍경이 있는 식탁에도 참여할 예정이라 제주의 맛과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대표 레스토랑의 손맛을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코릿 푸드트럭에는 작년에 이어 떼레노, 벽제갈비, 리스토란테 에오, 스시조, 진진, 하동관 등이 참여하며 도사, 락희옥,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비스트로 드 욘트빌, 톡톡이 새롭게 합류한다. 코릿 제주 톱 30 레스토랑 중에는 서문수산, 스시호시카이, 올댓제주, 일이탈리아노 등이 참여한다. 제주 특유의 싱싱한 회와 숯불 흑돼지구이, 보말 파스타 등으로 유명한 맛집들이라 코릿 푸드트럭을 통해 대중들과 어떻게 만날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셰프 라이브쇼’는 셰프가 음식을 만드는 광경을 지켜보고 완성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올해는 10월 8일~9일 양일간 점심과 저녁 총 4회로 진행된다.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아자리아의 방어해체쇼(8일 오후1시, 해비치 리조트), 코릿 최고의 중식당으로 선정된 진진의 맥주와 어울리는 중식요리(8일 저녁8시, 해비치리조트), 랩 24 에드워드 권 셰프가 제주 식재료로 선보이는 프렌치 요리(9일 오후1시, 해비치리조트)와 르챔버의 칵테일쇼(9일 저녁9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올해 코릿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풍경이 있는 식탁’은 해비치 호텔&리조트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펼쳐진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주의 풍경과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저녁 만찬 코스다. 양식당으로는 드물게 코릿 제주 톱 30에 포함된 밀리우를 비롯해 각각 최고의 스패니시, 이탈리안, 프렌치 요리와 미국식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떼레노, 리스토란테 에오, 비스트로 드 욘트빌,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 등이 고유의 색깔로 코스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하는 레스토랑 한 곳을 선택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코릿 푸드트럭의 타파스 티켓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나 ‘셰프 라이브 쇼’와 ‘풍경이 있는 식탁’은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코릿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웰콤퍼블리시스와 제주관광공사가 공동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삼성전자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실적 모멘텀 2026년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잇따라 목표주가를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2026년까지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31일 KB증권은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기존 13만원에서 15만원으...
  2.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 [뉴스21 통신=배석문 ]아날로그 인지학습교구(생각정원) 선두기업 “ ㈜생각나게 ”유아부터 노인 등 전 세대활용 및 100세시대 치매예방 및 치유도움 적극 기여세계유일 특허품(G2B/S2B등록)으로 국내 및 세계시장 보급착수㈜생각나게 대표이사 채덕규 1. 회사의 사훈 및 경영철학은 무엇인가요?“정직한 마음 올바른 생각을 선도하는...
  3.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4. 몸속의 불멸 코드 — 2025 노벨의학상이 밝힌 '면역의 오해' [뉴스21 통신=홍판곤 ]2025년 10월 6일, 스웨덴 카롤린스카연구소 노벨포럼에서 노벨위원회는 올해 생리의학상 수상자로 메리 E. 브룬코우, 프레드릭 J. 램스델, 시키몬 사카구치 세 명을 선정했다. 그들이 밝혀낸 것은 우리 몸속의 '면역 브레이크', 즉 조절 T세포였다. 면역은 단순히 싸우는 기능이 아니라, 싸움을 멈출 줄 아는 지혜를 ...
  5. 파주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1일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올해 불꽃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시 35분 ‘불꽃쇼’와 ‘불빛정원’이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파주시는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
  6. 이재명 대통령∙시진핑 정상회담…고급 바둑판∙자개 쟁반 선물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은 1일 오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참석차 방한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을 시작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3시 30분쯤 정상회담이 열리는 국립경주박물관 앞에서 시 주석을 직접 맞이했다. 두 정상은 웃으며 악수한 뒤 건물 안으로 함께 들어섰다. 이날 양 정상은 동일한 남색.
  7. APEC 정상 경주선언 채택…무역 비롯 글로벌 경제 협력 방향 제시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 주재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간 경주에서 개최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서 회원 정상들은 APEC 정상 경주선언과 APEC AI 이니셔티브, APEC 인구구조 변화 대응 공동 프레임워크 등 총 3건의 문서를 채택했다.APEC 정상 경주선언은 올해 APEC의 3대 중점과제인 연결·혁신·번영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