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응답하라 전북미술 7080...feeling의 색으로’ - 정읍시립미술관 기획전시회, 이달 9일부터 내달 8일까지 김문기
  • 기사등록 2016-08-03 18:21:40
기사수정

 



지난 70년~80년대 전북지역에서 창작의 열정을 불태웠던 작가들의 우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정읍시립미술관이 기획전시회로 마련한 ‘응답하라 전북미술 7080...feeling의 색으로’가 그 자리다.

 

지난해 전북도내 시 단위 공영(시립)미술관으로서는 처음으로 개관한 이후 벌써 세 번째로 마련한 이번 전시회는 오는 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이어진다. 개막식은 오는 8일 오후 2시에 정읍시립미술관 뮤지엄교육실에서 열린다.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월요일은 휴관한다.

 

전시회에서는 70년대와 80년대를 거치며 도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던 전북대표 작가 16명의 우수작품을 만날 수 있다.

 

참여 작가는 권병렬, 김해두, 김문철, 김정숙, 김철수, 류창희, 박민평, 박종수, 선기현, 소기호, 송만규, 양만호, 오우석, 우상기, 이창규, 장지성 작가 등이다.

 

김생시장은 “정읍지역 대표적인 문화공간인 정읍시립미술관에서 야심차게 마련한 기획전시이다.”며 “사랑하는 이들과 전시회장을 찾아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수준높은 그림도 감상하는 소중한 시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회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립미술관(☏063.539-6420)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5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