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 통신=박철희 ] 진도군이 2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례 조회를 열고 군정 방향을 공유하며 소통을 강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일타카㈜ 김희숙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2,000만 원과 진도군인재육성장학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인재 육성 지원 의지를 담아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진도군은 이를 지역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에 소중히 활용할 계획이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직원 격려 발언을 통해 “가축전염병과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선제적 점검과 현장 중심 대응으로 각종 재난·재해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에 대한 세심한 관심을 강조하며, 생활환경 정비와 편의시설 점검 등 철저한 준비를 지시했다.
진도군은 앞으로도 정례 조회를 통해 군정 방향을 공유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현장 중심 행정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