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뉴스영상캡쳐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24)**은 소속팀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PSG)**을 떠날 가능성이 오히려 줄어들고, PSG와 재계약 방향으로 논의가 진행되는 분위기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 여러 구단의 관심이 보도됐지만, PSG는 이강인을 판매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프랑스 구단은 기존 계약이 2028년 6월까지 유효함에도 불구하고 이강인에게 더 좋은 조건을 제안해 팀에 계속 남도록 하려 한다고 알려졌다.
팀 내에서 출전 시간을 늘리며 존재감을 키워온 이강인은 경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했고, 감독과 구단으로부터 중요한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런 흐름은 PSG가 시즌 중 이강인을 내보내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는 보도로 이어지며, 재계약 추진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