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라남도제22대 전이 전 취임 회장 취임, 지역사회 연대 강화
장흥군은 26일 한국 4-H 장흥군본부의 제21대 김석주 이임 회장과 제22대 전이전 취임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노영환 장흥군 부군수를 비롯해 4-H 본부 회원과 학습단체 회원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에서는 2년간 조직을 이끌어 온 김석주 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고, 새롭게 취임하는 전이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현재 한국 4-H 장흥군본부는 12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후계 농업인 육성과 과학영농 실천, 농촌공동체 활성화 활동 등 지역농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전이전 신임 회장은 “지·덕·노·체 4-H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연대를 강화하고, 농업과 청년의 미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장흥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청년 농업인 육성과 지역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한국 4-H 장흥군본부와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실효성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전라남도 보도자료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