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영상캡쳐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패러디한 일명 ‘사십보이즈’로 등장해 팬들을 웃음바다로 만든 신영석과 최민호다.
올스타전에서는 후배들이 돋보이길 바란다고 했지만, 올 시즌 코트에서는 양보 없는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나란히 블로킹 1·2위를 달리는 두 선수의 성을 따 ‘최신타워’라는 새 별명까지 붙여질 정도다.
현대캐피탈에서 한솥밥을 먹던 시절과 견줘도 손색이 없을 만큼, 두 선수의 실력은 그야말로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하다.
후배들보다 잘하는 이유를 묻자 돌아온 대답은 예상 밖이었다.
만나면 티격태격이 기본인 절친한 사이지만, 팀의 승리 앞에서는 냉정해진다.
공교롭게도 올스타 브레이크 직전 펼쳐진 두 팀 간 맞대결에서는 최민호가 판정승을 거두었다.
얼떨결에 현대캐피탈의 1위 수성을 돕게 된 신영석은, 5라운드 첫 경기로 펼쳐지는 재대결에서 복수를 다짐하고 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