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영상캡쳐
서울의 하이난 전지훈련 현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새 얼굴은 송민규다. 벌써 팀 분위기에 완전히 녹아든 송민규는 김기동 감독과 마주칠 때마다 웃음을 띤다.
고교 시절 무명이었던 자신을 발굴해 프로로 이끈 김기동 감독과의 재회는, 송민규에게 또 한 번의 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김기동 감독은 포항 시절 송민규가 골을 넣을 때마다 누구보다 기뻐하며 송민규를 각별히 아꼈다. 가능성만 보고 무한한 신뢰를 보내왔는데, 송민규는 K리그를 대표하는 측면 공격수 반열에 오르며 기다림에 보답했다.
지난해 서울전에서는 네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며 서울에 강한 면모를 보인 송민규는, 이번 시즌 서울의 공격을 책임지게 됐다. 김기동 감독에게 우승컵을 안기겠다는 과거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밝히며, 환상의 호흡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