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NN뉴스영상캡쳐
국민의힘은 27일 최근 한미 통상 협의와 관련해 정부의 대응과 국회 비준 절차를 문제 삼았다. 송언석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한미 관세 협의와 관련해 국회의 비준 동의가 우선이라는 점을 강조해왔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의원들은 최근 김민석 국무총리의 미국 방문과 관련해 현안 논의가 충분했는지 의문을 제기하며 정부에 설명을 요구했다. 또한 대미투자특별법 발의와 국회 비준 절차 처리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협의와 국회 질의를 통한 상황 파악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들은 최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건과 정보통신망법 개정 등 정부의 국내 대응 상황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국민의힘은 이번 논의가 한미 통상 협의와 관련한 정부의 조치와 국회 역할을 점검하는 계기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