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영상캡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명령한 에이브러햄 링컨 항모 전단이 중동 지역에 배치됐다.
항모 전단은 F-35C·F/A-18 전투기, EA-18G 전자전기와 3척의 구축함으로 구성되며, 토마호크 미사일 발사 능력을 갖추고 있다.
항모 전단 도착 직후, 이스라엘은 마지막 자국민 인질 란 그빌리의 시신을 수습하고 신원을 확인했다.
하마스가 시신 수습 과정에 일부 협조했으며, 가자지구 내 신뢰 구축이 관찰됐다.
이란은 미국 측과 대화를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현재까지 이란에 대한 군사적 대응 결정을 최종적으로 내리지 않은 상태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