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뉴스 영상캡쳐
스노보드 국가대표 최가온은 15일 스위스 락스에서 열린 2025-2026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여자 하프파이프 예선에서 96.5점을 기록해 전체 1위로 결선에 진출했다.
2008년생인 최가온은 이번 시즌 초반 두 차례 월드컵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 하프파이프 월드컵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달 초 두 개 대회를 건너뛰고 휴식을 취했던 최가온은 약 한 달 만에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했다.
최가온은 지난해 1월 같은 대회에서 허리 부상으로 수술과 재활을 겪은 뒤 복귀 무대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재도약에 성공했다.
올 시즌 강력한 경쟁자인 클로이 김이 부상으로 불참한 가운데, 최가온은 현재 하프파이프 여자부에서 가장 두드러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