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성동구 제공
성동구는 2월 한 달간 온라인 경제 아카데미 ‘성동지식대학’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좌는 삼프로TV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개별 학습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채진·박석중·조영무 등 전문가들이 투자와 경제 전략을 강의한다.
수강 신청은 1월 21일부터 구청 누리집에서 선착순 600명을 모집하며,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강좌를 통해 구민들이 전문 지식을 쉽고 자유롭게 배우고 경제 역량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정원오 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해 주민 누구나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