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뉴스 영상캡쳐
구글이 인공지능 챗봇 제미나이에 퍼스널 인텔리전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을 통해 제미나이는 인터넷 정보뿐 아니라 지메일, 구글포토 등 개인 앱 속 자료를 참고해 맞춤형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타이어 교체나 가족 휴가 계획을 물으면, 저장된 사진과 기록을 기반으로 최적의 선택을 제안했다.
퍼스널 인텔리전스는 기본 비활성화 상태이며, 이용자가 활성화 여부와 연결 앱을 직접 선택하거나 해제할 수 있다.
구글은 제미나이가 개인 데이터를 AI 학습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민감한 정보는 이용자가 요청하지 않으면 다루지 않도록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미국 일부 'AI 프로', 'AI 울트라' 구독자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추후 더 많은 국가와 일반 이용자에게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