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LACKPINK 유튜브영상 캡쳐
걸그룹 블랙핑크가 오는 2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데드라인'(DEADLINE)을 발표합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2년 9월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내놓는 앨범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컴백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과 함께 울고 웃으며 교감한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밝혔습니다.
블랙핑크는 솔로 활동과 지난해 7월 디지털 싱글 '뛰어'(JUMP)를 선보이는 등 공백기 동안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앨범 작업은 대부분 완료했으나 완성도를 위해 발매 시점을 지난해에서 새해로 조정했습니다.
이들은 16∼18일 일본 도쿄 돔, 24∼26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피날레를 진행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