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뉴스 영상캡쳐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U-23 축구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를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아시안컵 조별리그 3전 전승과 8강 진출을 확정했다.
조별리그 2연승으로 비기기만 해도 8강에 오를 수 있었던 베트남은 수비와 골키퍼의 투혼으로 상대의 맹공을 온몸으로 막아내며 버텼다.
후반 19분, 교체 투입된 응우옌 딘박이 벼락 같은 돌파와 왼발 슛으로 결승골을 터트려 26대 4 슈팅 열세를 뒤집었다.
이번 승리로 베트남은 전 연령대를 통틀어 사상 최초로 사우디를 꺾었으며, 조 3연승으로 8강행이라는 새 이정표를 세웠다.
경기 후 요르단 선수들은 김 감독과 베트남 선수들을 열렬히 환영하는 장면이 펼쳐지며, 승리의 감동을 함께 나눴다.
김상식 감독은 “한 번 더 기적을 쓰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다음 우즈베키스탄전 조 1위 수성과 8강 진출 의지를 밝혔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