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흥군 제공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고흥몰이 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전 ‘자주 와주셔서, 더 드립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25년 연간 최대 매출 달성을 기념하고 그 성과에 기여한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주문 이력을 기준으로 고객별 차등 할인 혜택을 제공해 꾸준히 이용한 고객일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주문 횟수에 따라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한도는 최대 2만 원으로 고흥몰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해 설 명절 장보기에 실속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고흥몰은 고흥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수축특산물을 중심으로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폭넓게 판매하며, 생산자 직거래 기반의 신뢰도 높은 유통 구조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고흥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맞춤형 혜택과 충성 고객 중심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근 시장의 화성특례시 성장 스토리, 『화성을 이렇게』 출판기념회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은 오는 2월 7일 오후 2시 수원과학대 신텍스에서 시민과 함께 그려온 혁신적이고 실천적인 방안을 담은 저서『화성을 이렇게』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명근 화성시장의 저서 집필 배경을 소개하고 화성특례시장 활동 과정에서 들었던 문제의식과 실천적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