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뉴스 영상캡쳐
안세영이 2026년 새해 첫 대회에서 세계 2위 왕즈이를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말레이시아 오픈 3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1게임을 손쉽게 가져갔지만 2게임에서는 8대 7에서 점차 밀리며 19대 13까지 뒤지는 등 패색이 짙어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그는 네트를 맞고 넘어가는 행운의 득점과 코트 구석을 정확히 찌르는 공격으로 순식간에 점수 차를 좁히며 경기의 흐름을 완전히 바꿔 놓았고, 듀스를 거듭하는 접전 속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승리의 순간을 만들어냈다.
왕즈이가 당황하며 실수를 이어가자 안세영은 이를 놓치지 않고 강력한 대각선 스매시로 승부를 결정하며 환호했다.
그는 경기 후 “왕즈이 선수가 막판 리드 상황에서 항상 지는 경험이 남아 있어, 그 순간이 오면 자신감이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SBS뉴스 영상캡쳐남자복식에서는 서승재-김원호 조가 세계 2위 팀을 꺾고 정상에 올라 한국 배드민턴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세계가 인정한 케이(K)-뮤지컬, 인천에 오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3월 인천문화예술회관 무대 오른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국내 대표 창작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10주년 기념 전국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3월 14일(토)과 15일(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객과 만난다.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2015년 트라이아웃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평균 관객 평점 9.8점,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인천시,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시행 …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귀경길 지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설 연휴 기간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계기관과 함께 ‘2026년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대책은 설 연휴 기간 출·퇴근 통행 감소 등 교통수요 특성을 반영해 수요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