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좌측 이임회장 최영훈 우측 취임회장 김영진]
[뉴스21 통신=박철희 ] 아름다운 1004의섬 전남 신안실버축구회가 2026년 1월 10일 토요일, 신안군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는 회원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신안군축구협회 김성윤 회장이 직접 격려차 방문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영훈 회장이 임기를 마치고 이임했으며, 김영진 신임 회장이 새롭게 취임해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최영훈 이임회장은 그동안 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위해 헌신해온 노고를 인정받으며 감사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김영진 신임 회장은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최우선으로 삼아 축구회를 더욱 발전시키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신안실버축구회는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 축구를 통해 세대 간 교류와 화합을 이끌어온 단체다.
이번 이·취임식은 단순한 회장 교체를 넘어, 회원들이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신안군축구협회 김성윤 회장은 축하 인사에서 “신안실버축구회가 지역 축구 발전과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회 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격려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새로운 회장의 리더십 아래 더욱 활기찬 활동을 기대하며, 신안실버축구회의 발전을 함께 다짐했다. 이번 이·취임식은 지역 사회의 관심과 응원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명근 시장의 화성특례시 성장 스토리, 『화성을 이렇게』 출판기념회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은 오는 2월 7일 오후 2시 수원과학대 신텍스에서 시민과 함께 그려온 혁신적이고 실천적인 방안을 담은 저서『화성을 이렇게』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명근 화성시장의 저서 집필 배경을 소개하고 화성특례시장 활동 과정에서 들었던 문제의식과 실천적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