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산신도시 윤앤김부동산 유튜브영상 캡쳐
갈매휴밸나인 발전위원회가 최근 제기된 분양사기 의혹과 관련해 사실과 다르다며 강력 대응 방침을 밝혔다.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이 시위현장을 방문해 환기시설 미설치 등 문제를 지적하며 분양사기 의혹을 주장한 것에 대해 시민들의 비판이 일고 있다.
발전위는 시행사가 전열교환기 설치와 고가 공기청정 가습기 시공 등으로 시설 요건을 충족했음을 강조했다.
현재 1,470호실 중 미입주 280세대를 제외하면 대부분 입주자들은 정상 입주 중이라는 점을 들어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입주자 81%는 허위사실 유포로 재산가치 하락 피해를 보고 있으며, 발전위는 신 의장에게 진정서와 내용증명을 발송했다.
또한, 일부 유튜브 채널의 허위 홍보에 대해서도 향후 고발 조치를 예고했다.
갈매휴밸나인은 연면적 약 14만 9천㎡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경기도 청년 창업센터 입주 등 청년 지원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