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철 물놀이 명소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 내달 2일 개장 - 주말개장(7. 2.~ 7. 3., 7.9. ~ 7. 10.) 거쳐 15일 본 개장 이현석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6-06-23 10:18:21
기사수정



여느 해 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한 방에 식혀줄 물놀이장이 개장된다.


정읍시는 여름철 물놀이 명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칠보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이하 칠보물놀이장)이 내달  두 주간의 주말개장(7월 2일과 3일, 9일과 10일)을 거쳐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본격운영된다고 밝혔다.

칠보물놀이장은 매주 월요일 휴장을 제외하고 매일 개장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칠보물놀이장은 매년 여름철이면 정읍시민뿐만 아니라 전주와 광주 등지에서 어린이를 대동한 가족단위 물놀이객이 주로 찾고 있는 정읍의 여름철 대표명소로, 지난해에도 약 4만여명이 다녀갔다.

물놀이장에는 바디슬라이드와 워터드롭, 워터터널, 워터바스켓, 워터스프레이, 워터샤워, 요크슬라이드 등이 설치돼 있어 물놀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올 초부터 물놀이장 도색과 함께 탑승계단과 그늘막 설치 등 시설을 정비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운영기간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여과 및 소독시설을 가동함은 물론 매일 시설을 청소하고 물을 교체하는 등 청결유지에도 만전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용요금은 정읍시민의 경우 어린이 2천원, 청소년 3천원, 성인 4천원이고, 정읍시 외 거주자의 경우는 어린이 4천원, 청소년 5천원원, 성인 6천원원이며, 20명이상 단체 입장시는 거주지 관계없이 요금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읍시 거주 여부는 입장권 구입시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을 보여주면 된다. 

또  12개월 미만의 영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국가유공자와 장애인(1~3급) 및 보호자 1인, 기초생활수급자, 65세 이상고령자와 그린카드 소지자는 해당 증명서 제출 시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용 시에는 안전하고 질서 있는 물놀이를 위해 안전요원의 지도를 따르고  쓰레기 되가져 가기 및 주차질서 지키기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 공격으로 하르키우에서 10명부상,우크라이나 전쟁은 오랫동안 계속 될 것...
  •  기사 이미지 군산시 경암동 전동킥보드 가게 화재 발생, 인근 대피 소동
  •  기사 이미지 네타냐후-하마스 체포영장.. 양쪽 모두 "내가 피해자.." 반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