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뉴스 영상캡쳐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임종훈 조가 WTT 파이널스 혼합복식에서 한국 선수로는 사상 처음 금메달을 차지했다.
세계 랭킹 1위 중국 린스둥-콰이만 조와 파리 올림픽·세계선수권 챔피언 왕추친-쑨잉사 조를 연이어 꺾으며 결승에 올랐다.
첫 게임은 임종훈의 환상적인 드라이브로 11대 9 승리를 거뒀고, 두 번째 게임도 속공으로 리드를 잡아 손쉽게 가져갔다.
마지막 게임에서는 신유빈의 전략적 대각 코스 공격이 빛나며 단 26분 만에 승리를 확정했다.
세계 최정상급 선수만 초청받는 대회에서 한국 첫 우승을 차지한 두 선수는 승리 후 쑨잉사의 부상에도 최선을 다한 상대를 존중하는 인터뷰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임종훈은 상대와 파트너에게 감사를 표했고, 신유빈은 상대 선수의 건강을 챙기는 인사를 전했다.
신혼여행을 미루고 대회에 집중한 임종훈과 무릎 부상에도 투혼을 발휘한 신유빈은 2025년을 금빛 피날레로 장식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