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10일 포천반월아트홀 전시실에서 ‘2025 제1회 포천관광 전국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사진을 통한 포천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번 공모전은 포천의 자연·문화·관광자원을 예술적 시각으로 재해석해 도시 이미지를 높이고 관광객 유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처음으로 전국 단위로 추진된 행사로, 총 463점의 작품이 출품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시상식에는 포천시의회 임종훈 의장, 경기도의회 의원, 포천문화관광재단·예총 관계자, 한국사진작가협회 주요 인사 등 전국 사진예술계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입선자 60명을 대표해 ‘꽃이 내 마음에 피었어요’로 참여한 최연소 수상자 김차영(11) 양이 무대에 올라 큰 환호를 받았으며, 금상 하종각, 은상 윤세일·윤재관, 동상 김종헌·김진석, 가작 4명 등 주요 수상자들이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선정된 69점의 작품은 14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 전시실에서 전시돼 시민과 관광객에게 포천의 다채로운 풍경과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중효 대표이사는 “사진을 통해 바라본 포천은 새로운 관광 가치로 확장될 소중한 자산”이라며 “시민·예술인·재단이 함께 만든 뜻깊은 성과를 바탕으로 포천 관광의 미래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시, 지방자치단체 회계 대상 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동영상 등록 방법

목록으로

안산시, 시 승격 40주년 맞아 시민 이야기 사연 공모
안산시, 지방외교 우수사례 공모전 우수상… 기초지자체 1위 영예
안산시, 지방자치단체 회계 대상 우수상 수상
자율주행에서 AX까지… 안산시, 기술이 시민 일상을 바꾼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폐이불 재활용해 유기동물 보호 나서
연천 벗골목장 팜이티아, 저소득층 위해 수제요거트 100개 기탁
양주시, 덕정 도시재생 성과 점검 위한 ‘2025 도시재생포럼 3회차’ 개최



